Prê t-farler Idiomas는 브라질의 캄피나스에 있는 영어학교입니다.학교에서는 영어에서의 스피킹, 라이팅, 리딩의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생에게 영어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사.
Prêt-à-Parler는 사업을 시작한 1986년부터 어학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을 위한 프랑스어 그리고 포르투갈어 코스를 제공하였습니다. 1990년 이후 우리는 영어와 스페인어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1994년에는 이들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고조에 응하기 위해서, 번역 부문이 독립된 부문으로서 설립되었습니다.
수업 방법론
사용되는 방법론은 능동적 접근법과 커뮤니케이션적 접근법 간의 균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접근은, 학생과 동기와 요구를 출발점으로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적인 접근에서는, 학습은 학생의 진정한 흥미 및/또는 필요성이 있는 활동/태스크를 통해서 구축됩니다. 진짜 상황(구두 및 글)이 우선됩니다.
그러므로 보통 코스는 학생들은 일상 생활에서 언어(문법적 구조, 어휘, 문화적 문명)을 배우고 구두 및 필기 표현과 구두 및 필기 이해의 4개의 언어 기술을 습득합니다.
특별 코스에서는, 학생의 목표가 분석되어 거기에 따라서 프로그램이 준비됩니다.이와 같이, 학생의 목표에 부수하는 교재는, 대화, 출장, 해외로 가는 것, 읽기와 읽는 것의 독해력, 기능 시험등입니다.
Prêt-à-Parler Idiomas 관리자님, 지금 바로 무료로 등록하세요. 등록 후에는 시설의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리뷰 권장 위젯, 리뷰에 답변하기 등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nage my school profile »Prê t-farler Idiomas는 브라질의 캄피나스에 있는 영어학교입니다.학교에서는 영어에서의 스피킹, 라이팅, 리딩의 스킬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생에게 영어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